고품격 투썸플레이스 매력속으로 “Cafe & cake & sandwich” :커피 & 케이크 그리고 샌드위치

Categories 맛있는World

Cafe with cake & snandwich

Twosome 

 

 

 

 

 

  

 

소비자에게 커피 전문점조차 익숙치 않았던 2002년.

‘투썸플레이스’는 Cafe with cake & sandwich라는 색다른 컨셉으로

지금은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커피전문점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투썸플레이스가 지나온 과정들을 하나 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출처: http://www.eraonmall.com/official.php/home/info/185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의 탄생

 

투썸플레이스는 Cafe with cake & sandwich라는 컨셉으로 전문 파티쉐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디저트 카페로 카페문화를 선보였습니다.

당시에는 생소했던 오픈 주방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뢰를 더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크와 샌드위치,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오픈과 동시에 매니아 층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의 호흥을 얻어 2002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750여개 매장을 운영할 만큼 빠른 속도로 발전했고, 이후, 2011년 중국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프리미엄 디저트 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소비자들을 매니아 층으로 만든 투썸만의 히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투썸플레이스만의 특징있는 커피

 

투썸플레이스는 <아리비카 100%> 원두만을 사용하여 첫 맛의 초콜렛티한 맛과, 후미에서 느껴지는 스모키한 플레이버를 중심으로 입안 가득 긴 여운(After Taste)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투썸 커피는 큐그레이더와 로스터가 엄선한 고품질 원두를 로스팅하기 때문에 투썸 고유의 커피풍미가 좋게 느껴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투썸만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두가지 블렌딩이 있습니다. (블렌딩이란? 특성이 다른 2가지 이상의 커피를 혼합하여 새로운 향미를 가진 커피를 창조하는 것)

<오리지널 블렌드>와 <스페셜 블렌드>인데요. 오리지널 블렌드는 다크 로스팅을 통해 깊고 진한 전통 에스프레소 원두 풍미가 강조된 블렌드이고, 스페셜 블렌드는 로스팅을 통해 향미 손실을 최소화하여 스페셜 블렌드 만의 산뜻한 풍미가 강조된 블렌드입니다.

그리고 직접 산지에서 엄선한 품질좋은 생두만을 소싱하여 커피에 최적화된 맛있는 원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 25년 전통 로스팅 기술 노하우로 원두에 따라 최적화된 로스팅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로스터, 큐그레이더가 매일 200잔의 커핑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썸만의 시그니처 커피인 콜드브루와 롱블랙은 커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출처: http://cy.cyworld.com/home/40160668/post/546AB038E65591A8980A8401

 

투썸플레이스만의 고급 디저트

 

투썸플레이스는 선물용 디저트를 사기 좋은 곳입니다. 전문 파티쉐가 직접 만들어 완성도를 높인 케이크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고급 디저트인 마카롱, 정통 이탈리안 티라미수와 아포가토,

상큼한 과일이 토핑된 빙수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초콜릿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참고자료

’ 투썸플레이트 A TWOSOME PLACE

 

 

2 thoughts on “고품격 투썸플레이스 매력속으로 “Cafe & cake & sandwich” :커피 & 케이크 그리고 샌드위치

  1. 투썸 완전 좋아해요~
    넘나도 예쁜 케익때문에 알게 된 카페인데
    케익 말고도 맛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플레인요기요^^
    케익도 좋아하고, 아이스에 부어먹는 아보카도도 좋아하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